약물 과다 복용 응급 처치

자카르타 – 과다 복용은 신체가 수용할 수 있는 용량을 초과하거나 초과하는 특정 약물 또는 특정 유형의 약물을 섭취할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상태는 중독에 부작용을 가져오고 이것을 경험하는 사람에게는 사망까지 이르게 합니다.

이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찾으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약물 과다 복용 중 사망 위험을 줄이기 위해 응급 처치를 시도하십시오. 무엇을 해야 합니까?

  1. 의료 도움을 구하십시오

약물 과다복용 증상을 보이는 사람을 봤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의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가까운 병원에 연락하여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해자가 적절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침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의료 도움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과량투여한 사람의 상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단, 도움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픽업 장소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즉시 개인 차량으로 피해자를 달리게 한다. 약물 과다 복용의 영향은 일반적으로 신체에 손상을 입히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과다 복용한 사람은 즉시 의료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1. 피해자의 호흡 모니터링

과다 복용 환자가 갑작스러운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막을 수 있는 한 가지는 기도가 막히지 않는 것입니다. 피해자가 의식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호흡하고 있다면 적절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도를 열 수 있는 위치에 희생자를 놓으십시오. 예를 들어, 머리를 뒤로 젖히고 턱을 들어 올려 기도 폐쇄를 유발할 수 있는 옷이나 기타 액세서리를 푸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자세는 기도를 돕고 입에서 나올 수 있는 구토물이나 기타 액체로 인해 환자가 질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가 삼킨 것을 토하거나 토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움이 되기는커녕 실제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약물 과다 복용의 피해자에게 물이나 액체를 주지 마십시오.

  1. 응급처치

필요하고 상태가 악화되면 심폐 소생술 또는 CPR의 형태로 응급 처치를 제공하십시오. 피해자의 가슴에 양손을 대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펌핑처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에 따르면 미국 심장 협회 (AHA) CPR을 수행하는 구조자는 구강 호흡보다 흉부 압박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 도움을 주기 전에 피해자가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전화 회선을 통해 전문가나 의료진에게 CPR 수행에 대한 지침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과다 복용의 원인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서 피해자가 의사의 손에 있더라도 항상 동행해야 합니다. 돕는 동안 과다 복용을 일으킨 약물 유형을 찾아 수집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약물이 과다 복용을 유발했는지 알면 의사가 즉시 취해야 할 의학적 조치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기억해야 할 점은 과다 복용 시 약물의 느린 반응에 속지 마십시오. 피해자가 멀쩡해 보여도 과정의 일부일 가능성이 있고, 갑자기 과다복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시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의사는 다음을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영상/음성 통화 그리고 채팅 . 응급 처치를 수행할 때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얻으십시오. 다운로드 곧 신청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최근 게시물